학교
애연고등학교. 2014년 10월 17일에 세워진 기숙사 학교.
신설학교이다 보니 학생들의 커트라인은 낮았지만 그 때문인지 다양한 친구들이 학교에 입학했다.
새롭게 지어진 학교답게 넓고 편의시설도 많은 학교로 자자하다.
그 지역에서 애연고등학교. 하면 다들 아는 F4!
모두가 동경하고 부러워하는 그들은 인근에서도 소문이 자자했다. 그 F4을 보기위해 애연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도 있었을 정도로 유명하며 유니콘이나 불사조 마냥 여겨질 정도였다.
학교내의 매점엔 학생들이 살만한 물건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기숙사는 기본적으로1인1실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경우에 따라 2명 이상의 학생이 같이 쓰는 경우도 있었다. 학년별로 기숙사가 나뉘어 있으며 애연 고등학교의 학생들은 전부 기숙사 생활을 한다.
기숙사엔 휴게실 같은 공간이 존재 했는데 전자렌지와 자판기, 정수기등과 간단하게 앉아서 식사하거나 대화할수있는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다.
학생들의 학년은 넥타이 색으로 구분할수 있었는데 학년이 올라갈때마다 그 색은 변하지만 올해 2019년은 1학년은 초록색, 2학년은 파란색, 3학년은 빨간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녀
마녀의 하트는 단 하나. 하지만 인간의 하트는 여러 개.
마녀가 사는 마계는 그런 인간들의 하트로 돌아가고 있다.
원래 마계는 마녀를 오글과 호아이움으로 구분 지었다. 오글은 호아이움 이라고 불리는 마계에서 모조리 추방해 오글이라 부르며 박해당한 존재이며, 결국 오글들은 노아르의 힘에 손을 대게 된다. 그 때문인지 자신들을 박해한 호아이움을 증오하며 어둠의 노아르을 모아 살아갔었지만 현재는 오글과 호아이움이 통합되어 평화을 찾은지 오랜 시간이 지난 상태다.
현재 마계에서 오글과 호아이움 이라는 별칭을 사용하는 이들도 적어지고, 이러한 오글에 대한 이야기들은 마계의 역사책에나 나오게 된 상태다. 하지만 옛 마녀들은 오글과 직접 싸운 자 들도 있어서인지 그들에 대해 썩 안 좋게 생각하며 그 자손들을 꺼려하는 이들도 있다.
원래 마계는 어른이 된 마녀들에게만 주어지는 하트을 모을수 있는 매개체와 스틱.
점차 인간들의 마음이 무뎌져 가는 탓일까? 마계의 하트공장이 거미줄이 보일정도로 위급해지는데...
그래서 생각한 방법.
" 어른이 아닌 마녀들도 픽업할수있게 스틱과 매개체을 주고 인간계로 보내자! "
그렇게 각 마을에 통보되자 소수의 마녀들을 제외하고 가문에서 쫓겨나든, 심부름이든, 간식벌이용 이든 무슨 이유가 되었든 인간계로 내려온 학생 마녀도 늘어나게 되었다.
하지만 인간은 마녀라는 종족이 21세기에 있다는것을 몰랐으며, 있다해도 동화책에 나오는 이야기로만 알고 있다. 그런 인간과 마녀가 함께 다니는 그 학교, 애연 고등학교 !
인간들과 어울리고 하트를 모으며 지내던 마녀들은 어느 날, 마계로부터 편지를 받게 된다.
" 하트 공장의 오류로 인해 엿보기 안경과 하트픽업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하트공장의 오류를 고치는대로 최대한 빨리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